소비자 중심경영

(주)에스제이파워는 소비자 중심,

지속가능경영을 통해 사회적 올바른 

책임과 올바른 경영이념을 실천합니다.


고객 맞춤 경영활동을 통해 

소비자중심경영 (CCM)을 실천하겠습니다.

소비자 중심경영 (CCM)은 소비자 중심의 관점에서 

기업활동을 운영하고 지속적으로 평가하여,

소비자를 위한 경영활동을 이어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주)에스제이파워는 맹목적인 이윤추구가 아닌 고객을 위한 

경영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책임을 지키고 신뢰를 쌓기위한 

노력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소비자중심경영



(주)에스제이파워는 소비자 중심, 지속가능경영을 통해 

 

사회적 책임과 올바른 경영이념을 실천합니다.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이란?

                    "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 지를 심사하여 인증하는 제도입니다 "


고객 맞춤 경영활동을 통해 

소비자중심경영(CCM)을 실천하겠습니다.


소비자중심경영(CCM)은 소비자 중심의 관점에서 기업활동을 운영하고 지속적으로 평가하여, 소비자를 위한 경영활동을 이어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에스제이파워는 맹목적인 이윤추구가 아닌 고객을 위한 경영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책임을 지키고 신뢰를 쌓기 위한 노력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기대효과

소비자

기업

공공

상품 및 서비스의 선택 기준이 되는 정보를 제공받고, 인증 기업과 소비자 문제 발생 시 ,CCM 운영 체계에 따라 신속하고 합리적이 해결이 가능합니다. 이해 관계자와 함께 성장하는 상생을 실현합니다.

CEO와 임직원의 소비자 권익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상품과 서비스 수준을 소비자 관점으로 끊임없이 개선함으로써, 대내외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사후 분쟁 해결 및 행정 조치로 인한 사회적 비용을 절감하고, 소비자 중심의 선순환 시장을 조성함으로써 기업-소비자 간의 상생문화 확산에 기여합니다.